수자원 기술자 여러분! 안녕하세요?

저는 1999년부터 현재까지(48회차) 19년을 수자원개발기술사가 되고 싶은데, 부족한 이들을 위해 교재개발과 강의를 진행해 왔습니다. 그 동안 많은 고민과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더 성숙된 강사로 자리매김되었다고 판단됩니다. 많은 합격자도 배출되었고 비록 합격은 못했지만 업무상으로 많은 도움이 되었을 것이라 자부합니다.

망설이지 마십시요. 어렵지 않습니다.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.
다만, 시간이 부족하고 경험이 부족하고 여건이 않되기 때문에 도전하지 못하는 분들이 대다수입니다. 그래서 제가 존재할 수 있었다고 봅니다.

학원 다니면 창피합니까? 평생교육을 생각하시기 바랍니다. 같이 고생하는 수강생들과 인맥도 쌓고 다양한 실무경험담 교환으로 더욱더 성숙된 Engineer가 될 것입니다.

저는 눈높이 강의를 진행합니다. 실력이 아주 미력한 분들에서부터, 매번 57점으로 불합격되는 분들까지, 다양한 수준의 수강생들에게 맞춤식 강의를 진행합니다. 그래서 Off-Line 강의만 고집하고 있습니다. 여러분들의 귀중한 투자 대비 효율성을 위해서지요. 과거 수강생들이 입증해 줄 것입니다.

수자원 기술자 여러분 !!!

여러 분들의 부족함을 제게 맡겨 주시면 확실히 해결해 드릴테니 무조건 믿고 따라 오십시요. 좋은 성과 있을 것입니다. 여러 분과 제가 소통하면 그 길은 쉬워 집니다.

감사합니다.

2017년 5월 1일 한 형근